보통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이라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고객분들께 소액결제를 해결 해드림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소액의 한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시거나, 통신요금 미납으로 정책미납에 걸리신 분들 모두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크림상품권으로 꼭 연락주세요!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과 한도가 다르므로 이동통신사의 정책과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많은 사람들이 걸리는 정책 중 하나로,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됬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 또는 대행사는 신용을 부여하여 방어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한 적이 없는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소액결제를 시도할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그리고 결제대행사별로 결제가 얼마나 잘 이루어지는지도 천차만별인데 이건 쉽게 생각하면 대형매장과 구멍가게로 생각하면 쉽습니다.

때문에 미납이 있는 경우는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구글결제)로 보통 진행을 하게됩니다.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요금납부 유무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소액결제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폰 소액결제 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을 표현하는 같은 말입니다.

실제로 소액결제로 쇼핑하다가 결제정책이 나와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그런데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 정상상태인데 왜 정책에 걸리는거지?

대표적인 방법인 상품권 외에도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 방법은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이유는 업체마다 정책미납 루트가 모두 다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정책미납 루트가 많은 업체를 잘 선택하여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